세상에서 가장 슬픈 병은?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슬픈 병은?’이라는 질문을 드리는 것으로 포스팅을 시작해보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뭐라고 생각하나요? 아마 각자 다 다르게 생각하시겠지만,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치매라는 것은 다들 공감하실 것 같은데요.

 

사례에도 나와 있다시피, 치매에 걸리면 자기 가족조차 못 알아보는 지경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두려워하시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렇다면 이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다행히도 있답니다! 바로 333 생활수칙을 지키는 것입니다. 그러면 다른 질환들까지도 함께 예방하실 수 있을 거에요. 굉장히 건강한 생활 습관이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행하기’ 중에서 건강검진과 치매 조기검진은 다른 것일까요? 네 다른 것이랍니다.

 

그렇다면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전자의 경우에는 청력, 시력, 치아, 소변, 혈액, 엑스레이 검사 같이 다양한 것들을 시행하지만, 후자의 경우에는 뇌검진만 시행한답니다. 더 자세하게 살펴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뇌검진만 하는데도 정말 다양한 장비들이 동원되죠? 그래서 뇌의 상태를 샅샅이 살펴볼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무조건 받아봐야 하는 것일까요? 그렇지는 않답니다. 치매 초기증상이 나타나는 경우에만 받아보셔도 되죠.

 

그렇다면 치매 초기증상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치매 초기증상들 중에는 언뜻 보면 건망증으로 보일 수도 있는 증세들도 섞여 있는데요. 그래서 위에 나온 치매 초기증상들을 잘 살펴보시고, 만약 본인에게 해당되는 사항이 있다 싶으시다면, 꼭 병원을 방문하셔서 검사를 받아보시기 바라요. 치매 초기증상이 맞는지 여부를 확인해볼 필요성이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어느 병원에 가는 게 좋을까요?

 

물론 좋은 병원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저희 참포도나무병원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저희 병원은 위와 같은 장점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위와 같은 결과가 나올 경우, 당연히 치매 초기증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크겠죠? 그래도 조기에 발견할 경우 상황을 바로잡을 수 있으니 꼭 병원을 내원해보세요. 
 

 

 

 

 

 

Posted by 참포도나무병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