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노인 10명 중 1명이 겪고 있는 치매!
심지어 50대 미만인 치매환자도 매년 2천명남짓으로 나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많은 분들이 고생하고 있는 질환이지만 남일이라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매년 늘어나고 있는 질환인 만큼 미리 예방하거나 치매 초기증상이 나타났을 때 적절한 치료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현재 뚜렷한 치매 치료법이 없기 때문에 치매 초기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연세가 있으시다면 뇌검진을 진행하시고 생활수칙을 지켜나가신다면 발병 위험을 크게 낮출 수 있습니다.

 

 

모든 질환들이 그렇듯이 치매 초기증상이 나타났을 때 바로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좋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치매 초기증상에 대해 미리 알고 계신 것이 좋습니다.
그럼 치매 초기증상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우선 기억력 장애를 일으키게 됩니다.
자신이 한 말이나 행동에 대해서 제대로 기억을 하지 못하는 것이죠.
이 뿐 아니라 감정을 조절하지 못하게 되고 자신이 평상시에 잘 가던 길도 갑자기 헷갈리게 되기도 합니다.
이와 같은 치매 초기증상에서 증상이 심각해지면 환각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이와 같은 증상을 겪고 있다면 치매 초기증상으로 인한 것일 수 있으니 병원에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저희 참포도나무병원 뇌신경센터에서는 뇌검진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 뇌검진은 현 상태뿐 아니라 앞으로 10년후의 뇌건강 상태도 파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사능 걱정 없는 첨단 MRI, NRA, 그리고 경동맥 초음파 기기를 사용 중에 있으며 20년 이상 뇌건강만 진료한 신경과 전문의의뢰의 진료와 판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뇌신경 질환은 후유증을 남길 수 있는 질환이기 때문에 치매 초기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예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활습관 개선을 통해서도 예방 할 수 있으니 아래 표를 보고 예방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현재 치매 초기증상이 의심된다면 저희 참포도나무병원에 방문하여 뇌검진을 받아보세요.

 

 

 

 


 

 

'뇌질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매초기증상 우습게보지마요  (0) 2017.07.25
두통 무시못해요  (0) 2017.07.12
뇌졸중 잡으셔야해요  (0) 2017.07.07
뇌졸중 전조증상 모른체했다간  (0) 2017.04.21
두통이심할때 좋은 대처법은?  (0) 2017.04.13
Posted by 참포도나무병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