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이상이 생기거나 갑작스러운 통증이 발생하면 가장 먼저 취하는 방법이 바로 해당증상과 관련된 약을 복용하는 것인데요.
일상생활에 흔하게 발명하는 두통 역시 진통제나 휴식을 취하는 등에 방법으로 증상을 개선하는데 증상이 사라지지 않고 두통이심할때에는 증상을 가볍게 생각하지 마시고 병원에 방문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두통이 발생하는 원인들에 대해 알아볼까요?
대표적인 원인은 기온의 변화, 스트레스, 강한 냄새, 건강에 좋지 않은 구부정한 자세, 과도한 다이어트, 간접흡연을 꼽을 수 있습니다.

 

종류도 무려 350가지로 다양합니다.
대표적인 종류를 아래 표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흔하게 겪는 두통은 진통제 등으로도 쉽게 호전되는 경우가 많지만 반복적으로 나타나거나 두통이심할때는 뇌졸중 등 다른 질환으로도 진행될 수 있으니 병원에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두통이심할때는 뇌졸중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두통을 사전에 잡아야 하는데요.
저희 참포도나무병원 뇌신경센터는 진단의 판별력을 높여주는 고해상도 MRI와 뇌졸중 위험도를 미리 검진할 수 있는 경동맥 초음파 검사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진단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닌 뇌졸중발병의 위험을 높이는 선행요인들을 고정해주는 치료를 통해 뇌졸중과 같은 뇌혈관질환 예방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오거나 두통이심할때에는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가져다 주게 되는데요.
이처럼 두통이심할때까지 상태를 방치하여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기보다는 이를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겠죠?
물을 자주 섭취하고 카페인 섭취는 줄이고 꾸준한 유산소운동을 하는 것이 좋고 무엇보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예방에 탁월합니다.

 

뇌졸중으로도 이어질 수 있는 증상인 만큼 두통이심할때에는 뇌신경센터에서 정밀검진을 받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참포도나무병원 뇌신경센터 뇌종합검진이 필요하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뇌질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매 초기증상 아는것이힘  (0) 2017.07.10
뇌졸중 잡으셔야해요  (0) 2017.07.07
뇌졸중 전조증상 모른체했다간  (0) 2017.04.21
두통이심할때 해야하는것  (0) 2017.03.29
뇌졸중 전조증상 알고계세요  (0) 2017.03.15
Posted by 참포도나무병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