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통증이 심하게 올 때가 있는데요.
이때에 대부분 어제 잠을 잘못 자서 그런가? 너무 책상에 오래 앉아 있었나? 와 같은 생각으로 일시적으로 나타났다가 사라질 것이라 생각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계속해서 허리통증을 방치하게 되면 추간판탈출증으로 이어 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추간판탈출증 흔히 허리디스크라고 불리는 질환으로 갑자기 찾아오기 보다는 허리통증과 같은 전조증상이 있는데 이를 대수롭지 않게 넘기게 되어 발병하게 되는 것이죠.
그렇기에 몸에서 보내는 신호를 무시하지 마시고 이상이 있다면 병원에 방문하여 진단을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추간판탈출증은 디스크 수핵 탈출로 인한 신경압박으로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 추간판탈출증은 앉아있을 때 더욱 심한 통증을 느끼게 되며 허리를 굽히는 등에 동작을 하면 다리통증이 악화되게 됩니다.
물론 허리통증과 다리저림 증상이 있다고 해서 무조건 디스크로만 의심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잘못된 자가진단과 치료는 오히려 병을 키우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추간판탈출증이 의심된다면 병원에 방문하여 정확한 검사를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저희 참포도나무병원은 비수술치료 위주 병원으로써 대부분의 추간판탈출증 환자분들에게 비수술을 시행합니다.

 

추간판탈출증 비수술치료의 특징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무전신마취, 무절개, 무수혈 등 간단하고 안전하게 치료가 진행되기 때문에 고령이나 고위험군질환 환자분들도 시술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추간판탈출증 비수술치료법은 신경유착박리술, 신경풍선확장술 등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저희 참포도나무병원은 진단 후 환자에게 맞는 맞춤형 비수술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중 고주파수핵감압술에 치료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간판탈출증 치료 어렵다라고만 생각하지 마시고 참포도나무병원에 방문하여 치료를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

 

 

 

 

 

 

 

 

Posted by 참포도나무병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