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디스크증상은 성인에게만 발병하는 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10대 때부터도 허리디스크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한참 커야 할 나이에 척추질환이 발생하면 키크는데에 많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그대로 두시면 안됩니다.
어린 나이에 수술까지 받아야 할까 걱정되는 바람에 병원방문을 망설이신다면 그런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허리디스크증상이 나타났을 때 대부분은 비수술로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하지 마비나 대소변장애를 겪고 있다면 수술적인 치료가 필요하지 이런 경우는 허리디스크증상을 겪고 있는 환자의 5%뿐이 되지 않습니다.

 

허리디스크증상은 비수술로도 치료 할 수 있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비수술의 특징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비수술은 이처럼 부위마취로 진행되고 시술시간도 짧으며 절개도 하지 않기 때문에 회복도 빠르고 정상조직의 손상도 거의 없습니다.

 

허리디스크증상으로 다리저림증상이나 묵직한 느낌의 요통을 겪고 있는 환자분들은 고주파수핵감압술로 치료가 진행되는데요.
이 고주파수핵감압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주파수핵감압술은 고주파를 이용하여 통증을 일으키는 신경을 선택적으로 차단하고 디스크 벽을 이루는 콜라겐 섬유를 수축시켜 디스크를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치료법이기 때문에 하지방사통이나 요통을 겪고 있는 환자분들에게 좋은 치료법입니다.

 

허리디스크증상을 치료할 때 효과도 중요하지만 안전 또한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죠.
저희 참포도나무병원은 안전한 치료를 위한 체계적인 의료시스템을 갖춘 병원이기 때문에 안전에 대한 부분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허리디스크증상은 심해지면 심해질수록 허리뿐 아니라 다른 신체부위에게까지 영향을 끼치니 허리디스크증상을 겪고 있다면 가능한 빨리 병원에 방문하시기 바라겠습니다.

 

 

 

 

 

 

 

 

Posted by 참포도나무병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