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통증주사

 

 

평소 과격한 운동을 즐기지 않는다고 해도 어깨질환에 걸리게 될 수 있는데요.
빈번하게 사용하다보면 충분히 걸릴 수 있고 외부적인 충격으로도 생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어깨질환이라 하면 오십견 뿐이 떠오르시지 않겠지만 실제로는 오십견말고도 다양한 질환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생소한 어깨충돌증후군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어깨충돌증후군은 지붕을 이루는 견봉이라는 뼈와 어깨를 회전시키는 근육인 회전근이라는 근육이 서로 충돌하게 되면서 통증과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인데요.
증상 초기엔 통증이 사라지고 사라지기를 반복하기 때문에 오십견으로 착각하여 치료를 미루는 경우도 많습니다.

 

어떤 증상들이 나타나는지 좀 더 살펴볼까요?

 

해당 질환에 걸리게 되면 팔을 머리 높이 또는 머리 위로 들어올릴 때 통증이 발생하기 때문에 옷을 입거나 샤워하는 간단한 동작도 하기 어려워져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나타나는 통증은 바늘로 쿡쿡 찌르는 듯한 느낌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해당 증상을 무시하고 방치할 경우 회전근개파열로 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가능한 빨리 치료를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치료법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증상의 정도가 어떠냐에 따라 진행하는 치료법에도 차이가 나는데 오늘은 어깨통증주사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윤기식원장님의 말씀을 통해 어깨통증주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깨통증주사치료법에는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 어깨통증주사치료법 중에 하나는 바로 DNA주사치료입니다.
이는 치료 후 통증도 적고 회복기간도 짧기 때문에 환자분들도 부담없이 진행할 수 있는 치료법입니다.

 

또 다른 어깨통증주사는 프롤로주사인데요.
이는 삼투압이 높은 물질을 주입하여 인대 또는 힘줄을 증식시켜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치료법입니다.

 

이러한 어깨통증주사요법에 특징을 알아볼까요?

 

어깨통증주사치료 이처럼 간단한 비수술이니 걱정하지 마시고 병원에 방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Posted by 참포도나무병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