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될 것처럼 여겼던 오십견,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통증이 심해져 일상 생활에 지장을 받는 분들이 계실 수 있습니다.



50대에 자주 나타난다 해서 이름 붙여진 오십견은 대표적인 어깨에 발생할 수 있는 대표적인 질환이기도 합니다.







어깨가 굳으면 자연스럽게 활동 범위가 줄어들 수 밖에 없으며 초기에는 단순 결림과 같은 통증이 나타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통증 때문에 어깨를 사용하는데 큰 무리가 생길 수 있어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통증은 밤에 심해질 수 있어 숙면을 취하기 어려워질 수 있어 삶의 질이 떨어질 수 있죠.






어떤 분들은 자연스럽게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재발의 가능성이 높으며 심한 경우에는 운동 범위에 완전한 제약, 즉 오십견치료방법을 통해 치료를 진행한다 할지라도 팔을 움직이기 힘든 상황에 처할 수 있기에 병원에 내원해 정확한 검사를 진행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매일 밤잠을 설치게 하는 지긋지긋한 어깨통증의 원인 파악이 끝나셨다면 본격적으로 치료를 진행 해야겠죠?



검사 결과 초기라면 여러분들께서 알고 계시는 주사나 약물치료 등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질환이던 초기에 해결하는 것이 환자분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보존적인 오십견치료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겠다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절내시경을 이용해 문제가 되는 부위를 치료해야 할 수 있죠.






물론 관절내시경 역시 수술이 아닌 비수술이기 때문에 시술 시간도 짧으며 부분마취하에 진행되 회복이 빠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관절내시경 오십견치료방법은 의료진이 직접 내시경 장비를 통해 관절을 보며 치료하기 때문에 검사에서 발견되지 않았던 문제를 파악할 수 있음과 동시에 치료까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어깨통증을 해결하는 또 다른 방법이 궁금하다면, 언제든 문의를 통해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관절질환 > 어깨질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십견 증상  (0) 2019.04.23
석회성건염에 효과적인 체외충격파치료  (0) 2019.04.15
오십견 해결하는 방법  (0) 2019.04.05
석회성건염 의심이 될 때  (0) 2019.04.04
회전근개 문제가 생겼다면  (0) 2019.03.27
Posted by 참포도나무병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