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십견치료, 과연 50대만 받아야 하는 것일까요?

 

주로 50대에 많이 나타난다고 하여 붙은 이름인 오십견! 하지만 이름과는 다르게 젊은 사람들도 많이 걸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젊은 사람들은 왜 걸리는 것일까요?

 

 

스마트폰과 컴퓨터는 목디스크나 허리디스크 같은 척추 질환을 유발하는 대표적인 원인인데요. 이외에도 50견이나 손목터널증후군 같은 관절 질환을 불러 일으키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아직 20대라고 혹은 30대라고 안심하지 마시고, 어깨 통증이 심한 경우에는 저희 참포도나무병원에 오셔서 검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50견이란?

 

 

통증은 밤에 더 심해지는 편이며, 어깨를 제대로 움직이지 못하기 때문에 옷의 뒷 지퍼를 잠그는 것이나 멀리 있는 물건을 잡는 등 간단한 동작조차도 힘겨워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사소한 동작조차도 하지 못하게 되면, 아침에 일어나서 밤에 잠에 들기 전까지 끊임없이 불편함을 느끼게 되겠죠? 아니 어깨 통증이 밤에 더 심해지기 때문에 잠도 제대로 자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오십견치료를 통해 하루 빨리 불편함을 해소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오십견치료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할게요!

 

다른 질환들과 마찬가지로 50견 역시 초기와 중기, 말기에 진행되는 요법이 모두 다른데요. 초기에는 재활이나 약물 같은 간단한 요법, 중기에는 관절수동술, 말기에는 관절내시경이 진행됩니다.

 

관절내시경이란?

 

 

위내시경이나 대장내시경은 많이 들어봤어도, 관절내시경이라니 다소 생소하실 것 같은데요. 이는 비단 오십견치료뿐만이 아니라 다른 많은 관절 질환에도 쓰이는 치료 장비랍니다.

 

 

그리고 이렇게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는 관절내시경에는 몇 가지 특별한 장점이 있는데요! 바로 아래와 같습니다.

 

 

그래서 비록 수술이지만 수술 같지 않은 오십견치료법이랍니다! 그리고 저희 참포도나무병원에서는 이런 관절내시경을 통해 관절낭을 째어내는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연치유될 가능성도 있긴 하지만, 그 기간이 무려 1년 이상 걸릴 수도 있고 무엇보다 그 과정에 있어서 심한 통증과 운동 제한을 일으킬 수 있는 50견! 이제 더 이상 망설이지 마시고 저희 병원에 오셔서 오십견치료를 받아보시기 바라요.

 

 

 


 

 

Posted by 참포도나무병원
,